으뜸중구 > 중구소식 > 보도자료

글자크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린트 화면인쇄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우정동주민자치위, 하계 단합대회
담당부서 우정동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17-08-11 조회 30
연락처
052-290-4643
첨부
내용
4. 박성민 중구청장, 우정동주민자치위 하계 단합대회 격려.jpg 이미지
울산 중구 우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성배)는 10일 오후 3시 성남동 메가박스와 애령카페에서 `2017년 우정동주민자치위원회 문화 힐링타임 및 하계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단합대회에는 30명의 우정동주민자치위원이 참석했으며, 1980년 5월 광주항쟁을 그린 실화로 독일인 기자와 택시 운전사의 동행을 통해 역사적 아픔과 감동, 희망을 전하는 영화 '택시운전사'를 관람한 뒤 애령카페에서 위원회 단합을 도모했다.

우정동주민자치위원회는 박성배 위원장을 비롯해 33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8개 문화여가 프로그램 및 우암작은도서관 운영 ▲경로위안잔치 및 자치센터프로그램 발표회 ▲우정주민자치대학 및 동민화합한마당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 ▲환경정화, 자율방범, 청소년선도 ▲정월대보름동제, 자매결연 교류사업 ▲어려운 세대 밑반찬 지원, 출소자 주거안정지원 등의 주민복지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박성배 위원장은 `우정동 주민의 문화와 복지, 편익증진과 자치활동 강화로 주민공동체 형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성민 중구청장은 `지역의 각종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도움을 주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으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말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컨텐츠의 업무부서는 기획예산실(☎ 052-290-327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