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감사드리며, 답변이 늦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구의 2007년도 세자녀 이후 출산장려금 지원사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07년도 3자녀 이후 출산장려금 지원사업 ]
○ 추진기간 : 2007. 1. ~ 12.월
○ 지원대상 : 2007년도에 출생하는 3자녀 이후 신생아 전원
※ 단, 울산광역시 주민등록 가족의 자녀
○ 지원내용 : 3 자녀 이후 출생아 1인당 30만원 지급
○ 지원기준
- 울산광역시에 출생 신고한 3 자녀 이후 신생아
- 출생아의 부모 1명이상이 출생일 기준으로 1개월 전부터 울산광역시에 거주하고
주민등록상에 등재되어 있어야함.
- 출산장려금 지원 신청인은 신생아의 부모 또는 신생아와 주민등록이 같이 되어 있고 사실상 양육하는 보호자
- 상기 요건을 충족하나, 부득이하게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 할 수 있다.
○ 출산장려금 신청
- 신청시기 : 출생신고 시 신청
- 접 수 처 : 동사무소
- 신청방법 : 동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에 작성하여 동사무소 제출
- 신청서류 : 신청서〔서식5〕, 통장사본(계좌번호)
*기타 자세한 문의는 중구보건소 290-055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