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png]
[답변2.png]
중구청 교통과 박은진 담당자님..
9월29일 안전신문고 어플이 이용하여 어린이 안전울타리에 대한 민원을 처음 호소하였습니다. 해당 민원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을 교통과로 연락 주시면 친정히 안내해 드리겠다는 문자를 받고 전화 통화도 몇차례 하였지만, 시원한 답변 한번 듣지 못하였고 오히려 말이 바뀌는 상황과 답답한 답변으로인해 궁금증이 더해져가는 상황까지 오게되어 중구청 홈페이지를 찾게되는 상황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안전 울타리 필요하다면 저도 어린이 두명을 키우는 아버지로서 충분히 설치를 해야겠지만, 오히려 해당 안전울타리는 안전를 위협하는 사고울타리로 보여집니다. 그 이유는 충분히 답변 드렸고, 동영상 까지 직접찍어 보냈습니다. (약사동 주민센터 앞, 가온유치원 앞) 오히려 등하원 길이며, 불법주차가 상시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약사동 주민으로써 40년을 확인한 상황입니다. 이제 충분한 현장 확인 및 검토 끝에 설치하신 이유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1. 민원 내용과 달리 답변이 중복, 반복되는건 뭔가요?
2. 주차장 진입,출입시 양해를 바란다는데, 이제 진입,출입시 차량운행 방법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3. 안전에 오히려 위협이 된다는 민원 후 바로 추가 설치 되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철거는 왜이렇게 어려운가요?
4. 현장 확인 후 충분한 검토회의 끝에 설치 하였다는데 주민센터 오거리는
신호등도 없고, 학교도 가깝고, 등,하원구간인데 설치가 안된 이유는?
(오히려 한살림 앞은 신호등도 있으며,등,하원구간도 아니며, 학교와도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5. 주민센터 오거리가 충분히 위험하다고 보여지는데 설치가 바로 이행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살림 앞은 민원후 일주일도채 지나지 않고, 추가설치 되었고, 주민 센터 앞은 24시간 불법주차 및 신호등도 없고 골목도 많아 상시 어린이 위협구간인데. 우선 설치가 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6. 3달동안의 민원신고와 전화통화 결과 담당자의 거짓말과 말이 달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울타리사업자랑 같이 확인하였다 에서 혼자 나중에 확인 하였다로..)
(민원에 의해서 설치되었다 에서 울타리사업으로인해 설치되었다로..)등등
7. 주차장 이용 시 불편함을 호소하였는데, 왜? 교통과 김계화 팀장과
점심식사 후 도보로 현장 확인을 하였나요?
기획예산실 이지은 담당자님
해당 사건에 대해 예산낭비가 없었는지 파악을 부탁드리는겁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는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