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부동

파일
복지부동 이미지(1)
[20230624_184506[1].jpg]
복지부동 이미지(2)
[20230624_184114[1].jpg]
연일 바쁜 업무에 대한
구민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수차례 시정 과 감독을 촉구 했으나
지금까지 변함이 없어서 다시한번 촉구를 합니다.
1,다운터널 뚝에 경작이 심해 국가 지방도로가 많이 훼손되어 원상 회복이 시급하다.
"시정초취했다"ㅡ그대로 현제 경작하고 있다
2,태화강(신 삼호교 밑) 낙시금지 폣말 밑에서 매 주말마다 낙시하고 있다.-전화,매일,사진으로 수 차례 신고.
"담당이 아니다" "휴일이라 출동이 불가하다"
그러면 휴일은 불법을 해도 되고 담당이 아니면 당직은 왜 근무하나.
3,태화교 교각 밑 벤치 부근은 지난해 홍수로 인해 땅이 흠뿍 파여 있다.복구 요망
답이 없다
*공무원은 국민의 민원에 귀를 기우려야 한다.
복지부동 하면서 시간과 세월 가기만 기다려 서는 안된다.
첨부된 사진은 6월24일 사진인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목록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 구 환경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1. 먼저 다운터널 경작에 관한 건은 선 조치로 경작이 이루어진 토지에 경작금지를 알리는 안내표지판을 부착하고. 또한 농작물을 경작하는 주민들을 만나 설득 및 계도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지속적인 단속과 계도를 통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 신 삼호교 밑 낚시 금지 관련 건은 야간이나 주말에는 시민 제보가 아닌 이상 현실적으로 단속에 어려움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CTV 설치도 고려 하였으나 야간식별이 어렵고, 단속 인력 증원을 통해 상시 순찰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3. 태화교 교각 밑 벤치 부근 땅파임은 현장확인 후 조속한 시일 내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부서(건설과 ☎290-3840)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