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디 계시판 같은데 글 올리고 그러는 사람이 아닌데 생전 태어나서 처음 글 올립니다.
중구청 1층에서 안내 업무 보시는 윤성희님과 옆에 같이 계시던 여사님을 칭찬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안내 업무라 함은 외부인이 해당 장소에 들어와서 처음 맞이하게 되는 곳입니다.
중구청의 얼굴이지요.
업무를 보러 왔는데 제가 보려던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의 과정을 정말 친절히 안내해 주셔서 해당 업무를 신속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금으로 결제해야 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제가 현금이 없어서 곤란해 하고 있는데 선듯 나서서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두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