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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1회방문처리제 운영구성

  • 상담창구책임자 : 민원지적과장
  • 상 담 원 : 민원사무에 대한 전문지식과 상담능력을 갖춘 직원1명

상담요원의 업무

  • 복합 인 · 허가 민원의 전반에 대한 안내 · 상담 및 접수 역할
  • 민원인이 상세한 내용을 알고자 할 경우 관련실과 담당자와 연계시켜 구체적 내용 안내
  • 민원접수 현황 보고 (결재 범위 : 과장)
  • 상담결과 접수된 민원은 처리주무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 하여 이송

처리흐름도

  • 민 원 인
  • 민원상담 직원과 협의
  • 민원서류접수
  • 해당부서별 이송
  • 처리주무부서 해결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