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Jung-gu분야별정보

기업민원처리센터 운영

  • 운영개요
    • 설립목적 : 적극적인 기업민원 처리시스템 구축으로 기업경쟁력 제고
    • 설립일자 : 2005. 4. 13
    • 구성인원 : 총2명(센터장 1명, 사무원1명)
    • 설치장소 : 울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기업민원실(1층)
  • 주요기능
    • 찾아가는 기업민원서비스 운영
      • 매달 40여개 업체를 선정하여 기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방안 강구
    • 종합상담실 운영
      • 전문가 요원을 구성하여 기업체의 경영, 기술, 노무, 법무, 세무, 특허부문 등 상시상당가능
  • 신청절차
    • 기업민원 처리 절차
      • 기업민원접수 → 직접상담 및 관계부서 문의 → 현장방문(유관기관 합동) → 애로사항해결 → 결과통보
    • 종합상담실 처리 절차
      • 상담접수 → 전문위원 이첩 → 직접상담 → 애로사항해결 → 결과 통보(상담위원)
  • 문의처
    • 울산광역시 중소벤처기업과 중소기업지원담당(052-229-2792)
    • 울산광역시 기업민원처리센터(052-285-004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