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은 2024년 3월초 관리처분계획서를 중구청에 접수했습니다.
그리고 2024년 5월부터 10월까지 한국부동산원으로부터 타당성 검증을 받았습니다.
타당성 검증은 3차에 걸쳐 이루어졌고, 여러 분야에 걸쳐 검증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부동산원은 긴 시간의 검증을 마친 후 중구청에 타당성검증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코앞에 두고 있는 시점에 중구청은 갑자기 우정청과의 협약서 체결을 요구하며 조합에 보완요청을 합니다.
조합은 다급히 우정청과의 협약서를 체결하고 중구청에 제출합니다.
중구청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다 이행했는데 이제와서 관리처분계획서를 꼼꼼히 살핀다니요?
이게 무슨 황당한 이야기입니까?
조합이 관리처분계획서를 접수한 날짜는 지금으로부터 무려 9개월 전입니다.
여태껏 뭐하고 있다가 이제와서 관리처분계획서를 꼼꼼히 살펴보겠다는 건가요?
중구청은 재개발 사업을 할 의지가 있는 건가요?
언론에서는 재개발 사업이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는데 지금 중구청이 하는 행동들은 재개발 사업을 적극 방해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더 늦지 않게 B-04구역의 신속한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민원으로 주신 내용은 중구B-04구역 신속한 관리처분계획인가 요청으로 판단되며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본 건은「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74조에 따라 2024. 12. 9. 울산광역시 중구 고시 제2024-176호로 고시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중구청 도시과(☎052-290-3944)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