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중구의 새로운 미래를 구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민원 방문객에 대한 보다 더 세심한 배려를...

어제(4/28)는 오랜만에 중구청에 업무차 방문을 하였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변해있었고, 출입문의 안내도우미아가씨의
인사도 한결 기분 좋게 들렸습니다.
종합민원실 한쪽켠에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PC가 설치되어있어서 마침 1시간가량을 기다려야하는 상황에서 잘 됐다싶어 앉았더니 두대 다 인터넷 접속이 않되었습니다. 모니터 위에는 초고속 전송시스템인 ASDL설비까지 설치해 놓고 이용도 못하도록 방치되어 있는 것을 보니 이 또한 전시행정의 한 단면이 아닌가 생각하며 씁쓸한 마음을 지울 길이 없었습니다.
차후 부디 겉 모습 보다는 피부에 와닿고 실질적인 대민행정이 실천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목록


우리구를 방문하여 주시고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 드립니다.

귀하께서 지적해주신데로 민원실의 PC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구의 민원실에는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께서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도록 PC를 설치하여 운영하면서 매일점검을 하고 있으나,

이용하시는분 중에서 PC의 프로그램을 임의로 삭제 또는 변경을하여 사용을 못하도록 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일전에도 몇번의 이런사례가 있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한바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구에서는 이런사례를 방지하기위해 보완장치를 강구중에 있으며,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