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민원 내용과 달리 답변이 중복, 반복되는건 뭔가요?
2. 주차장 진입,출입시 양해를 바란다는데, 이제 진입,출입시 차량운행 방법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3. 안전에 오히려 위협이 된다는 민원 후 바로 추가 설치 되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철거는 왜이렇게 어려운가요?
4. 현장 확인 후 충분한 검토회의 끝에 설치 하였다는데 주민센터 오거리는
신호등도 없고, 학교도 가깝고, 등,하원구간인데 설치가 안된 이유는?
(오히려 한살림 앞은 신호등도 있으며,등,하원구간도 아니며, 학교와도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5. 주민센터 오거리가 충분히 위험하다고 보여지는데 설치가 바로 이행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살림 앞은 민원후 일주일도채 되지않아 추가설치 되었고, 주민센터 앞은 24시간 불법주차 및 신호등도 없고 골목도 많아 상시 어린이 위협구간인데. 우선 설치가 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6. 3달동안의 민원신고와 전화통화 결과 담당자의 거짓말과 말이 달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울타리사업자랑 같이 확인하였다에서 혼자 나중에확인하였다로..)
(민원에 의해서 설치되었다에서 울타리사업으로인해 설치되었다로..)등등
7. 주차장 이용시 불편함을 호소 하였는데, 왜? 점심식사 후 도보로 현장 확인을 하였나요?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약사동 일원 어린이보호구역 내 방호울타리 설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방호울타리가 설치된 해당 구간은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어린이들의 무단횡단을 방지하고 불법주정차를 예방하기 위하여 설치되었습니다. 주차장 출입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약사동행정복지센터 앞 인도 구간은 향후 방호울타리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중구청 교통과 교통행정계(☏052-290-396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